시흥초등학교


홈페이지 사용 안내

컨텐츠 바로가기 기능

  • 홈
  • 로그인
  • 사이트맵
  • 팝업존

이 컨텐츠는 플래시(flash)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이 컨텐츠는 플래시(flash)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팝업창이 열립니다.
공지사항
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

글읽기

제목
[일반] 19학년도 환불규정
이름
김용수
작성일
2019-03-05

환불규정(‘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18조 제3[별표4] 준용)

구 분

환불 사유 발생일

환불금액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게 된 경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게 된 날

이미 납부한 수강료를 일할 계산한 금액

차후 계획에 의거 보강할 경우 반환하지 않을 수 있다.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수강을 포기한 경우

수강 개시 이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수강시간의 1/2경과 전

(총 수강 시간의 50%까지)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총 수강시간의 1/2경과 후

(총 수강 시간의 50%초과)

환불하지 아니함

수강료 환불 시 이미 구입한 도서 및 재료 구입비는 제외한다.

학적 변경(전학, 자퇴, 제적 등), 장기 결석 사유(질병, 입원 등) 등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도 위의 기준에 따른다.

방과후학교 자유수강권 지원 대상자의 경우도 위의 기준에 따른다.

환불은 해당 텀의 종료 후 일괄 처리한다.

시흥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19학년도 환불규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0 시흥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 김용수
2020 시흥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퀵메뉴

퀵메뉴
  • 글씨크기 크게
  • 글씨크기 원래대로
  • 글씨크기 작게
top으로 가기